방탄소년단·슈퍼주니어 노미네이트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온라인 투표 시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부문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다.
3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부문 온라인 투표가 오늘 정오부터 24일 정오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온라인 투표 부문은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가수’와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개인’ 2가지 부문으로 나눠지며, 지난해 12월말 치러진 팬앤스타 1차 투표에서 상위 20위가 본 투표 후보로 선정됐다. 가수 부문 후보에는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트와이스 등 20팀이, 개인 부문 후보에는 강다니엘, 규현, 이진혁 등 20명이 노미네이트됐다.
‘팬앤스타 초이스상’은 100% 온라인 투표 결과로 결정되며, 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이 수상자로 선정된다. 투표 방법은 팬앤스타 공식 애플리케이션 접속 후 가능하며 팬과 함께 만들어가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인 만큼, 온라인 투표는 모두 무료로 이뤄진다.
지난해 방탄소년단이 수상했던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투표 역시 3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후 가능하며, 1일 1회 무료 투표로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와 더불어 팬앤스타와 함께 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배포 이벤트가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한 번씩 팬앤스타 내 지정된 미션을 수행한 후 주어지는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을 돌린 후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19일까지 더팩트 네이버 ‘구독&알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1인 2매가 주어지며, 당첨 여부는 오는 24일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한편 팬앤스타는 온라인 종합 매체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전문 종합 서비스이자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주관사로, 시상식 관련 온라인 투표 및 이벤트가 팬앤스타에서 행해질 예정이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K-POP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월 2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며, 티켓 배포, 개최 시간 등 시상식 관련 정보들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