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Guy’ SF9, 음악방송 세 번째 1위 달성 ‘무한 상승세’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음악방송에서 세 번째 1위를 차지하며 그룹의 기록을 또 다시 갱신했다.

SF9은 30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타이틀 곡 ‘굿 가이(Good Guy)’로 1위를 거머쥐었다. 이는 지난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3년 3개월만에 첫 1위 자리에 오른 이후, 17일 KBS2 ‘뮤직뱅크’에 이은 세 번째 1위로 그 의미를 더한다.

수상 직후 리더 영빈은 “첫 정규앨범인데 마지막까지 큰 영광을 주신 판타지께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SF9 멤버들은 세 번째 1위 앙코르 송을 즐겁게 열창하며 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7일 발표한 SF9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은 발매 첫 주 한터차트 주간차트(1월 2주: 1월 6~12일 집계)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굿 가이’는 멜론 실시간 차트 58위로 진입,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사흘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키도 했다. 현재(1월 30일 기준)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약 3400만 뷰까지 상승했다.

SF9은 고급스럽고 절제된 매력이 돋보이는 ‘굿 가이’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진행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