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 2월 29일 고척돔이 뜨거워진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K-POP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39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팬들의 기대감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는 오는 2월 2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지난해 4월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 즐기는 시상식으로 첫 출범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보는 이들의 이목을 압도하는 화려한 세트 및 퀄리티 높은 영상 효과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당시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대상을 비롯해 베스트 앨범상,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올해의 아티스트까지 총 4관왕을 차지했으며, 아이콘이 베스트 음원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아티스트에는 방탄소년단, 아이콘, 모모랜드, 여자친구,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뉴이스트, 트와이스, 몬스타엑스까지 총 10팀이 선정된 가운데,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를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증폭될 전망이다.

개최까지 단 39일을 남겨둔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국내 최고 공연장 고척 스카이돔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더욱 화려해진 라인업, 확장된 글로벌 팬, 보면 볼수록 빠져들 수 밖에 없는 화끈한 퍼포먼스 등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주최사 더팩트와 주관사 팬앤스타는 초대 시상식의 성공적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아티스트는 최고로 빛나게, 팬들은 최고로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기울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티스트와 팬들의 K-POP 축제 한마당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아티스트 라인업 및 시상 내역, 티켓 예매 등 시상식 관련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