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경코리아,  경자년 새해 맞아 `BB에센스 크림` 신제품 출시
미경코리아가 자사 자연화장품 브랜드 `우포의 향기` 시리즈 중 `BB에센스 크림`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20년 1월 20일 경자년 하얀 쥐의 해를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하는 우포의 향기 `BB 에센스 크림`은 보정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구현하는 제품으로, 기존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개발된 차세대 크림이다.

BB에센스크림은 특허(10-1761919)공법으로 추출한 편백원액과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가 머금은 에센스 구조로 스킨케어와 동시에 피부 톤과 피부 속 탄력,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해초성분의 블래더랙엘지를 함유했다.

또한 꿀풀추출물과 마이크로 플루다이저 공법으로 추출한 자연원료를 사용하여 피부 결점도 촘촘하게 가려주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경코리아 이미경 대표는 "기존 제품에 비해 온천수와 편백오일의 유효성분이 3배 이상 강화됐다"며 "2월부터 국산 화장품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 BB에센스크림의 수출을 진행해 국내 시장 대비 200% 신장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경코리아의 이미경 대표는 대한민국 최고 기술인에게 수여하는 `국가품질명예명장`을 수상했다. `국가품질명장`이란 산업통상자원부 소관 사단법인 한국품질명장협회가 10년 이상 산업 현장에서 근무하고 품질분임조 활동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 가운데 심사를 거쳐 선발해 대통령 명의로 증서를 수여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