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TEAM ONE’ 1기 모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TEAM(원팀)이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TEAM ONE’을 모집한다.
1TEAM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TEAM ONE’ 1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TEAM의 공식 팬클럽명 ‘TEAM ONE(팀원)’은 아티스트와 팬이 마주하면서 한 팀처럼 뭉쳐 앞으로도 서로의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자 동료가 되어 함께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TEAM의 팬클럽 ‘TEAM ONE’ 1기는 2019년 12월 2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네이버 `V FANSHIP`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2019년 12월 2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다.
또한 팬클럽 회원에게는 공식 회원카드와 웰컴 키트를 증정하며 각종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팬미팅 및 콘서트 선예매권과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V FANSHIP’ 사진, 채팅 콘텐츠 열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처럼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1TEAM은 올해 3월 첫 미니앨범 ‘HELLO!’로 데뷔,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아이돌이다. 현재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Make This’로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 라디오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또한 멤버인 진우, 정훈은 지난 5일 `세줄일기`라는 어플을 통해 직접 쓴 일기를 팬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3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Make This’로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1TEAM은 6일 KBS2 `뮤직뱅크` 출연에 이어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