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아쿠아리움, 2020년 연간이용권 특가 판매 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최초로 최고층에 오픈한 해양 테마파크 대구아쿠아리움이 2020년도 연간이용권 사전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
특가 판매 기간은 1차 2019년 12월 31일, 2차 2020년 1월 31일까지며, 1차 기간 내에 연간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최대 61%의 할인 혜택이, 2차 판매기간에 구매할 경우 최대 51%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구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 혜택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런닝맨 체험관’, ‘박물관은 살아있다’ 등 크리에이티브통의 모든 콘텐츠를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인터불고 엑스포 등 유명호텔과 CGV 대구경북 8개 지점, 스파밸리, 경주월드를 포함 대구 내?외 30개 브랜드, 51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잦은 가족 나들이, 연인과의 데이트코스를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얼리버드가 되어 올 한 해, 국내 최고층에 위치한 해양테마파크를 집 앞 공원처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좋겠다.
한편, 대구아쿠아리움은 국내 아쿠아리움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실내형 해양 테마파크로 4,415㎡ 규모로 조성됐다. 대구의 바다, 푸른 바다의 정원, 강물따라, 동물의 숲, 토코빌리지 총 5개의 공간에서 바다의 인어로 불리는 매너티,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훔볼트 펭귄 등 200여 종, 총 2만여 생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