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 데뷔 싱글 `크러시 온 유` 콘셉트 포토 공개…`풋풋한 매력` 눈길


솔로 가수 올리가 콘셉트 포토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올리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에 데뷔 싱글 `Crush On You(크러시 온 유)`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올리는 밝은 금발과 양 갈래 헤어로 상큼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올리의 풋풋한 외모와 찰떡같이 어울리는 스쿨룩 스타일링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확실하게 사로잡았다.

올해 만 16살이 된 올리는 ANS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첫 솔로 가수. 올리라는 이름은 유일하다는 뜻의 `Only(온리)`를 소리 나는 대로 표기한 음소문자 `올리`에서 가져왔으며, `당신과 나의 하나뿐인 올리`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달 프리 데뷔 싱글 `Need You Now(니드 유 나우)`로 미리 리스너들과 만난 올리. 그는 `Need You Now` 공개 당시,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깊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졌다는 평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정식 데뷔곡인 `Crush On You`에도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올리의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강조해 촬영했다"며 "앞으로 올리가 보여드릴 다채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는 오는 17일 데뷔 싱글 `Crush On You`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