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청량 매력’ 디원스, `놀라워`로 후속 활동 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디원스(D1CE)가 새로운 매력을 품고 팬들을 찾는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디원스는 오는 29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후속곡 `놀라워` 활동을 개시할 예정이다. 특히 공식 데뷔 전부터 디원스를 향해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선물의 의미를 담아 후속 활동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디원스의 `놀라워`는 흥겨운 디스코 리듬에 상대방을 너무나 좋아하는 내 모습이 놀랍다는 내용을 실어낸 곡. 특히 `넌 나의 꽃 / 나의 성 / 나의 별`이라는 등 판타지 동화 같은 느낌을 살려낸 표현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지난 8월 1일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깨워`로 팬들을 만나왔던 디원스 멤버들. `깨워`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면, `놀라워`에서는 청량하면서도 해맑은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주사위 게임처럼,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디원스의 다양한 매력들을 하나씩 꺼내놓을 계획"이라며 "이번 `놀라워` 활동이 팬 여러분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원스는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5인조 남성그룹.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 등 멤버 모두 `프로듀스 101`, `소년24`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정식 데뷔 이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