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프로젝트 4’ 주창욱, 콘셉트 포토 공개 ‘고급스러운 분위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W 프로젝트 4’ 다섯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이 소속된 울림은 지난 2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W PROJECT4 Concept Photo #JOOCHANGUK 2019.09.02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주창욱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주창욱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앞서 패션화보를 통해 찰떡같은 콘셉트 소화력으로 ‘화보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주창욱은 그에 걸맞은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창욱은 최근 종영한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남자다움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비주얼로 방송 초기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그룹 배틀 평가 갓세븐의 ‘Lullaby’, 포지션 평가 브루노마스의 `Finesse`, 콘셉트 평가 `Monday to Sunday‘으로 매회 이어지는 평가 속에서 차츰차츰 성장해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W 프로젝트 4` 멤버는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현재까지 다섯 명의 멤버들의 개인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남은 멤버 황윤성의 콘셉트 포토에는 어떠한 모습이 담겨 있을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되고 있다.
한편 주창욱이 속한 `W 프로젝트 4`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그 베일을 벗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