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출격` 장대현, 데뷔 싱글 `필 굿(FEEL GOOD)` 오디오 프리뷰 영상 공개


솔로 데뷔를 앞둔 장대현이 자신의 첫 번째 앨범을 통해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한껏 드러냈다.

22일 0시 장대현의 공식 SNS를 통해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의 오디오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장대현은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어 공개된 오디오 프리뷰에는 타이틀곡 `던져(FEEL GOOD)`와 수록곡 `쏘(SO)`의 음원이 일부 공개되어 더욱 관심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던져(FEEL GOOD)`는 리드미컬한 R&B 베이스의 POP 곡으로, 통통 튀는 분위기의 피아노 라인과 신나는 리듬의 드럼이 특징인 곡이다. 여기에 장대현의 액티브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한 곡에서 경쾌함과 감성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특히 장대현은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작사가로 완벽 변신하며 전체 멜로디와 랩 메이킹을 맡는 등 아티스트 적인 면모도 한껏 뽐냈다. 작사에도 100%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앨범 전반에 그만의 색깔을 녹여내며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어 수록곡 `쏘(SO)`는 캐치한 기타리프와 그루비(Groovy)한 리듬이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R&B 힙합곡으로, 장대현의 소프트한 보이스 컬러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이 곡에서 장대현은 노래뿐만이 아니라 랩까지 완벽한 분위기로 소화하며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 제이켠과 빈티지(Bintage), 고석인과 프로듀서 소파(Sofar)가 의기투합해 장대현이 보여줄 수 있는 색다른 매력과 분위기에 집중했다.

한편, 실력파 아티스트 장대현의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당일 `VIP 런치 데이트`와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진행하며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