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관광공사, 제1회 섬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연합뉴스) 제주관광공사가 전라남도 목포 삼학도 일원에서 개최된 제1회 섬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이번에 관광공사가 받은 국무총리 표창은 섬 지역발전 활성화에 기여한 기관 또는 단체, 개인에게 수여되는 정부포상이다.
관광공사는 추자도와 마라도를 사업대상지역으로 관광, 홍보마케팅, 지역주민 역량강화, 관광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박홍배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지역의 관광가치 확대를 위한 역할을 강화해 관광의 혜택이 제주도민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 24일 '신화러브콘서트' 바로크 공연 주최
(제주=연합뉴스)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24일 오후 8시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는 '뮤직 엉시엔' 바로크 앙상블과 함께 하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연다. 로비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1층에 위치한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 열린다.
이번 무대를 장식할 '뮤직 엉시엔'은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바로크 앙상블로, 이번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내한한다.
제주에서 보기 어려운 고악기인 하프시코드와 함께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가 이루는 정교한 화성과 절제된 감정의 조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공연과 함께 연주자들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와 포토타임도 별도로 마련됐다.
'신화러브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jc@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