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단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13인 13색 다채로운 매력 눈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세븐틴이 13인 13색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5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또 다른 분위기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전격 공개,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공개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개인 오피셜 포토와 달리 세븐틴의 단체 오피셜 포토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높은 채도와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공간을 가득 채운 세븐틴의 매력은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특히 세븐틴은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완벽 소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13인 13색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세븐틴이 한데 어우러져 뿜어내는 독보적인 아우라는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세븐틴은 한 대의 차를 중심으로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면서도 시크하고 당당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가슴 터질 듯한 설렘을 선사함은 물론 공개될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 멤버들 뒤의 네온 컬러 플래그 위에는 ‘13’, ‘DPS’, ‘EXTRAORDINARY’ 등의 문구들이 명시돼 있어, 팬들은 이전에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 및 모션 포스터와 연관 지은 다양한 해석과 추측을 공유하며 열광적인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세븐틴은 프롤로그 영상 ‘An Ode 1 : Unchained Melody’로 폭 넓어진 스펙트럼을 알려 궁금증 자극했으며 모션 포스터를 통해 오는 8월 5일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과 올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