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휴양지’를 지향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5성급 호텔이다. 고즈넉한 멋이 흐르는 그랜드 힐튼 서울은 수려한 백련산과 홍제천, 안산 자락길 등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하기 좋은 곳이다. 또 강남과 강북을 잇는 내부순환로가 바로 연결돼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홍대입구역행 셔틀버스 및 서울역, 명동 인근을 경유하는 이태원행 셔틀버스를 운행해 서울 곳곳의 명소를 무료로 오갈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로비, 현대적인 감각으로 리노베이션한 396개의 객실,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갖췄다. 자연 채광이 드는 쾌적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31년 동안 쌓아온 서비스 노하우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국내 호텔 최초의 대규모 독립 컨벤션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지하 3층~지상 4층 규모로 4층에는 25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컨벤션 홀을, 3층에는 100명부터 1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 및 연회실을 갖췄다. 서울 강북권에서는 경기 고양 킨텍스 다음으로 큰 규모다. 또 메인 호텔과 연결되도록 통로를 설치해 호텔에 투숙하는 회의 참석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주차장 시설은 지상과 지하 1~3층으로 구성해 1000대 이상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정신을 담은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은 1988년 호텔 개관과 함께 문을 열었다. 백련산의 수려한 장관을 감상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대를 이어 가족들이 방문할 정도로 고객 충성도가 높다. 고풍스러운 고가구와 황금빛 조명은 마치 유럽의 오랜 저택을 연상시킨다.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또 2017년 7월부터 무슬림 프렌들리 인증을 받아 그린 샐러드, 계절 과일, 마르게리타 피자, 훈제 닭가슴살 그릴, 양갈비구이 등 무슬림 프렌들리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히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패키지를 내놨다.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하는 ‘위 두(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무한히 펼칠 수 있는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다.

위 두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 위 두 플레이모빌 프리미엄 패키지, ‘키덜트족’을 위한 위 두 플레이모빌 키덜트 패키지 등 총 3종 가운데 고를 수 있다. 이 상품을 구입하면 자연 채광이 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