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역대 최대 출제위원 제작 프로그램 `착한가격` 제공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최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85% 이상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적인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 교육콘텐츠로, 역대 최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적인 것은 물론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이에 학습효율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동산 교육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과목별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전략으로 공부하면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해당 프로그램의 추가혜택인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은 공인중개사가 경쟁력을 높이고 업무범위를 넓히는 데 기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학습하기에도 좋다. IT 학습센터는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을 정도로 정답률이 높은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은 훌륭한 전문성, 우수한 퀄리티, 높은 가성비를 골자로 한다"며 "합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초점을 맞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등 부동산 자격증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경록 부동산 용어사전` 안드로이드앱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