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교통사고 해명 "소속사에서도 치료 적극 동참, 오해 없으시길" [전문]
가수 송가인이 교통사고 이후 자신을 걱정하는 팬들에게 직접 근황을 전하며 일각의 우려에 대해 해명했다.

송가인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다"면서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송가인은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신다.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말라"며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은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신다.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가인은 지난 20일 광주에서 일정을 마치고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전라북도 김제시 봉남면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화물차와 추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이후 지난 22일 송가인은 외출증을 끊고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에 참석, 너무 이른 복귀가 아니냐는 팬들의 걱정을 샀다.

다음은 송가인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송가인입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습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셔요.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속사에대해 소문도 많고 그러는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세요.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를 첫번째로 생각해주시는 많은 분들 오늘도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