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바다眞향 가득 통 꼬막장`, GS홈쇼핑 2회 연속 매진 기록
6월 19일 오후 8시 40분부터 GS홈쇼핑 추가 방송 진행

지난 6월 6일과 14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진행된 신선 HMR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출시한 `바다眞향 가득 통 꼬막장`이 2회 연속 전량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번 방송을 통해 프레시지의 꼬막장은 6월 19일 기준 2019년 GS홈쇼핑 신상품(식품) 분야에서 매출액 1위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에 프레시지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월 19일(수) 오후 8시 40분 GS홈쇼핑에서 `바다眞향 가득 통 꼬막장` 추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레시지가 선보이는 `바다眞향 가득 통 꼬막장`은 남해안에서 어획한 100% 국내산 새꼬막으로, 어획 후 바로 손질하여 비리지 않고 쫄깃한 새꼬막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지의 꼬막장은 한 팩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하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막 비빔밥을 비롯해 꼬막 비빔면, 꼬막 무침, 꼬막 계란밥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요리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두 가지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매콤함을 더하고 매실액을 넣어 은은한 단맛을 살려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입맛을 잃은 사람들의 입맛을 돌릴 여름철 별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더불어 꼬막장과 함께 구성되는 국내산 100% 참깨 참기름은 HACCP(안전관리인증기준) 시설에서 생산하여 위생과 맛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특수제작 안전용기에 담아 개봉 후에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꼬막장은 비타민, 칼슘,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하여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식인 만큼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이로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추천한다"며 "론칭 한 달 반 만에 37만 개 판매 기록이라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시지는 신선 HMR 제품군 확장을 위해 2019년 준공을 목표로 용인시 처인구 소재 연면적 8,000평 규모의 제 2공장 건립을 진행 중이다. 프레시지의 제 2공장은 원물 전처리부터 소스, 레토르트 공정까지 HMR 제품 생산에 필요한 주요 공정을 내재화했다.

제 2공장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HMR 제품 생산이 가능할 예정이며, HMR 시장에서 프레시지의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