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갤럭시S8·S9·아이폰7 가성비 3대장 스마트폰 0원 판매
뽐뿌, 알고사, 옆동네 커뮤니티, 국대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 관련 사이트 누리꾼들 사이에서 ‘가성비 3대장 스마트폰’ 이 입소문으로 퍼지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가성비 3대장 스마트폰’ 으로 알려진 3종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8과 S9 그리고 애플의 아이폰7이다.

회원 수 83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국대폰’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S8과 S9, 아이폰7 전부 각 제조업체 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출시 된 스마트폰으로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지만 높은 출고가로 가격 부담을 느꼈었다. 하지만, 5G 스마트폰 등장으로 인해 가격이 대폭 인하하면서 현재 스펙 대비 성능이 좋은 ‘가성비 3대장 스마트폰’ 으로 재평가 받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에 국대폰은 LTE 스마트폰 판매량 개선을 위한 명목으로 ‘가성비 3대장 스마트폰’ 을 비롯하여 총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먼저, 가성비 3대장 스마트폰으로 불리우는 갤럭시S8과 S9, 아이폰7은 전부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폰7은 요금제 상관없이 전부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분기부터 ios13 업데이트로 지난 3월에 출시한 삼성전자의 마지막 LTE 스마트폰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으로 젊은 층을 공략한 ‘갤럭시S10E’ 는 출고가 대비 90% 이상 할인 된 금액인 9만 원대에 판매 중이다. 더불어 국대폰은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하기 어려운 황금재고로 알려져 있는 애플의 아이폰 10주년을 의미하는 ‘아이폰X’ 는 30만 원대까지 가격을 낮춰 다양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실 국대폰 사이트가 화두에 오른 건 이번만이 아니다. 국대폰은 지난 1월에도 갤럭시S8과 LG V30을 대상으로 특가를 기획하여 가격 승부수를 던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른 이력이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지난 1월에 던졌던 가격 승부수에 이어 더 다양한 모델과 파격적인 조건으로 기획했으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된다는 것이 국대폰 측 설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