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보이그룹 디원스(D1CE,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단체 컷과 영상을 게재하며 두 번째 콘셉트 `REST` 포토 공개를 마쳤다.
앞선 첫 번째 콘셉트 `MORNING`에서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을 뽐냈다면, 디원스는 이번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루프톱(rooftop)을 배경으로 `휴식`을 표현했다. 이들은 사진 속에서 나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공개는 앞으로도 이어질 전망. `MORNING`과 `REST` 이후 과연 어떤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지에 대해 팬들의 호기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디원스가 가진 다양한 매력들을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팬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공개해 드리고 싶었다. 데뷔 전까지 콘셉트 포토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마련돼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디원스는 리얼리티 촬영과 7월 데뷔를 목표로 한 막바지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상황. 특히 디원스의 첫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는 물론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디원스데이(D1CE DAY)`가 유튜브 채널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팬들과 활발히 만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