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원장이 추천한 원료 사용한 종근당건강 크릴오일, 홈쇼핑 방송 매진 행렬
대표 헬스케어 기업 종근당건강은 오늘(23일) SK홈쇼핑에서 오전11시 15분에 ‘크릴오일’을 선보인다 밝혔다. 앞서 홈쇼핑 방송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크릴오일은 함익병 원장이 추천한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크릴오일은 남극 바다에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EPA, DHA 등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크릴오일에 함유된 인지질은 물에 잘 녹지않는 일반 생선 기름과 달리, 물에 잘 녹는 성분으로 체내 흡수가 빠르고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런칭 방송 때부터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종근당건강의 ‘어스투어스 크릴오일’은 건강기능식품회사로서 명성이 높은 종근당건강의 슈퍼푸드 브랜드인 어스투어스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청정 남극의 신선함을 100% 담은 건강한 크릴오일이다.

세계 판매 1위 원료사인 AKER사의 가장 고품질 크릴 원료인 ‘SUPERBAboost’를 사용해 원료의 퀄리티를 믿을 수 있으며, 크릴오일 선택 과정에서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 인지질 함량 면에서도 56%의 인지질을 함유해 국내 출시 크릴오일 중 최다 함유 제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어스투어스 크릴오일은 종근당건강의 슈퍼푸드 브랜드인 어스투어스의 다양한 카테고리 중 ‘Marine Source(대양 원료)’ 카테고리에 속하는 제품으로, 대양 원료 제품군은 대양의 영양을 가득 담은 원료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앞으로도 세계 곳곳에서 대지의 기운을 가득 담고 자라난 원료들을 인류의 오랜 경험과 과학을 통해 빈틈없이 검증하고, 가장 완벽한 영양을 간직할 수 있는 상태로 안전하게 여러분께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종근당건강의 크릴오일은 오는(25~26일)에 각각 NS홈쇼핑과 LT홈쇼핑에서 한번더 만나볼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