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자산신탁, ‘신사역 멀버리힐스’ 오피스텔 5월 분양
서울 강남 신사역 도보 1분 거리에 조성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5월 중 분양에 나섭니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4·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 연면적 약 2만5,050㎡ 규모로 구성됩니다.

이번 분양물량은 오피스텔 전용 20~33㎡ 총 83실(예정)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30~37㎡ 총 12세대(예정)입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 4번 출구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확보했습니다.

이와 함께 신분당선 연장, 위례신사선 등의 교통개발호재까지 예고돼 있어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또한 강남·서초구 내 위치한 공공기관 및 대기업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도 갖췄습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상업시설은 지난 4월 진행된 청약접수에서 최고 6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1인 가구에 최적화된 특화설계를 선보입니다.

빌트인 가구 및 가전을 제공해 주거 공간에 실용성을 더했고, 듀얼스페이스 설계를 통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