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층만의 이슈였던 `노화`가 최근에는 젊었을 때부터 관리해야 하는 것으로 트렌드가 바뀌면서 2030대가 노화에 대해 예전보다 훨씬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식이요법, 피부과 시술, 에스테틱 등 다양한 방법이 제시되고는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찾아 하기엔 쉽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MH클리닉의 김지선 원장은 피부 노화 관리 방법으로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평소 `시술은 보약, 홈케어는 건강한 식단`에 비유해 설명한다는 MH클리닉 김지선 원장은 "노화는 언제나 현재진행형으로, 제아무리 강력한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았을지라도 매일의 꾸준한 홈케어가 수반되지 않는다면 효과가 떨어진다"고 전하며,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카테킨과 피부 세포의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제대로 담은 제품을 사용하며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아모레퍼시픽은 오직 피부만을 위한 안티에이징 녹차를 주 원료로 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을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은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을 되돌리려는 아모레퍼시픽의 끈질긴 고민과 연구 끝에 발견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앱솔루티™`를 담은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잦은 미세먼지와 갑자기 올라간 기온으로 인해 피부 노화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가운데 일상 생활 속에서도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하고 싶다면 탄력과 수분 모두 꼼꼼하게 케어해 주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으로 스마트하게 케어하기를 바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