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타이틀 곡명 베일 벗었다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새 앨범 타이틀 곡명이 공개됐다.

15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쇼트(Short)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러블리즈는 따스한 햇볕 아래 멤버들이 간직한 그 시절 소중했던 기억들을 회상하고 있다. 아울러 잔잔한 느낌의 타이틀곡의 일부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러블리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청순하고 아련한 이미지를 그대로 티저에 옮겨놓아 많은 대중의 기대를 부응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티저 마지막에는 오는 20일 발매일과 함께 타이틀 곡명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가 공개되어 이목이 쏠린다.

러블리즈는 `아츄`, `지금, 우리`, `데스티니`, `찾아가세요`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청순 걸그룹의 대표 주자로 등극했다. 또한 국내는 물론 해외 투어로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5월 2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가 실린 여섯 번째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