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가 선보이는 뉴이스트의 여행 리얼리티 `뉴이스트 로드` 8일 첫 방송


완전체 뉴이스트의 여행 리얼리티 `뉴이스트 로드`가 베일을 벗는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8일 오후 8시 Mnet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 로드`를 1화를 방송한다. 방송 미공개 영상은 오후 9시 M2 디지털 채널에 공개된다.

`뉴이스트 로드` 1화에서는 여행을 시작하기 전, 다섯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멤버들은 개인 프로필 작성부터 인생 그래프, 뇌 구조, 초상화 그려주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멤버들 서로에 대해 알아간다.

뉴이스트의 5인 5색 여행 계획 또한 공개된다. 이들은 백호의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떠나는 여행`, JR의 `낚시`, 아론의 `바비큐 파티`, 렌의 `담력훈련`, 민현의 `호캉스` 등 다양한 희망사항들이 모아, 색다른 여행기 `뉴이스트 로드`를 보여줄 계획이다.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 뉴이스트는 캠핑카를 타고 강원도 양양으로 떠나게 된다. 이들은 먼저 백호의 `플랜 노트`인 `목적지 없이 떠나는 여행`에 맞춰, 어디서 멈출지 모르는 방향 카드만을 가진 채 출발한다. 그렇게 이리저리 길을 헤매던 멤버들은 낯선 장소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만난 새로운 인연과 함께 훈훈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뉴이스트 로드`는 완전체로 컴백한 뉴이스트의 여행 리얼리티다. `뉴이스트 로드`는 강원도 양양을 시작으로, 다섯 멤버들의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해 어디로 다음 여행을 떠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