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지사 오픈 모스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 개최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에서 오는 5월 18일 전문가 설명회를 개최한다.

모스컨설팅은 지난 달 베트남 하노이에 글로벌 지사를 개업, 국내 최고 수준의 미국투자이민 실적을 바탕으로 사업 성장에 나서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모스컨설팅은 코스닥 상장사를 모기업으로 두고 있어 수속 기한이 걸리는 EB-5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맡기기에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스컨설팅이 5월 18일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개최하는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설명회는 양질의 컨텐츠를 예고해서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가 연사로 나와 투자이민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주권 및 미국 이민의 기본 개념을 설명할 예정이며, 미국의 세금 관련 이슈 및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강의를 통해 투자자들이 다방면의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 나아가 이민국 발표 통계 분석을 통해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정량적 분석, 안전한 투자 프로젝트 소개 등 EB-5에 관심 많은 고객들을 위한 심화 강의도 준비되어 있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최근 빠르게 온 가족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이민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 투자금의 투명한 자금 출처 외에 나이, 경력, 학력 등 자격 요건을 일체 보지 않으며 수속 기한이 다른 이민 프로그램에 비해 빨라 미국에서 공부하는 자녀를 둔 자산가들이 선호하는 추세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는 "최근 미국투자이민의 인기가 매우 높아 상담 문의가 늘어나는 가운데, 모스컨설팅은 국내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는 등 인기에 힘입어 최근 베트남 하노이에 지사를 설립했다"며, "올해 이후로 투자이민 프로그램 자체에 변화가 생길 가능성이 있어 변수가 없을 때 고객이 빠르게 수속 청원을 접수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모스컨설팅의 세미나는 투자이민을 처음 접하는 고객부터 많은 공부를 하신 고객까지 다양한 부류의 고객들을 위한 세미나인 만큼 오셔서 선물도 받아가시고 정보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스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5월 18일 오후 1시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3층 세미나룸에서 개최된다. 주차비 및 참가비는 무료이지만 선착순 80명인 관계로 전화를 통한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