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교재 '빵구노트' 및 '빵구강의'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이론을 빠르게 정리하고 취약점을 점검하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빵구노트' 강의 및 교재를 출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빵구노트 강의는 단 하루 만에 공인중개사 이론을 완성할 수 있는 강의로, 빵구노트와 함께 빈칸을 채워가며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명확하게 정리해 방대한 개념을 단 번에 끝낼 수 있다.

빵구노트 강의는 단순히 강의만 듣는 것이 아닌 수강생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수강생 참여형 강의로, 빵구강의를 듣고 수강생이 받아쓰며 암기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에 시간이 부족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적화된 컨텐츠이다.

또한 최근에 자주 출제되는 트렌드 개념을 모아 핵심 내용만 빵구 처리를 하여 개념의 큰 틀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개념들의 인과관계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도 주요한 특징이다.

이밖에도 빵구강의에서는 수험생을 가르치거나 지도하는 '티칭'과는 다른 '코칭'을 진행한다. 이는 수강생의 빠른 합격을 위한 쌍방향적 소통으로써 교수가 개념을 가르치면, 수강생은 그것을 교재에 필기하고 교수는 수강생이 필기한 것에 대한 피드백으로 다시 강의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메가랜드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교재와 강의를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현재 빠르게 소진되고 있기 때문에, 빵구노트가 필요하다면 바로 메가랜드 사이트에서 신규가입 후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메가스터디가 만든 부동산 전문 교육 기업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 실전 교육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법과 양질의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