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면은 사람과 밀접한 관계를 이룬다. 잠을 이루지 못하면 식욕이 없어지고 숙면을 취한 날 보다 많이 예민해지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현대 사회에 이르러서는 수면 부족 증상을 겪는 이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수면에 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수면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숙면의 중요성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숙면을 위해서는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좋다. 이에 소비자들은 최근 고급 매트리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시중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통해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지만 매트리스의 특성상 고가에 속하는 경우가 많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많았는데,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라는 곳으로 직접 직수입을 통해 발생하는 유통비 절감을 소비자의 몫으로 돌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 피스쳐피딕,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 스타, 브로이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불안감을 선사했던 `라돈대란` 이후 전 제품들은 방사선 검사를 실시하여 안전함이 검증된 제품들만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원목 세라믹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창고형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관계자는 "지난해 라돈이 검출되고 난 직후부터 주기적으로 매장 내 전 제품에 라돈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매장은 경기 하남 본점과 천안아산에 각각 위치해 있다. 천안아산점의 경우 예약제로만 운영이 되고 있어, 방문을 원하는 경우 미리 예약해야만 매장 내에서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