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구미본부 고객 초청 행사, 입시전문가 오대교 ‘강남엄마 따라잡기’ 입시설명회
인트랩(대표 이상훈)은 메리츠화재 구미본부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으며, 입시전문가 오대교 대표를 초청해 호텔 금오산 에메랄드 홀에서 ‘18년 차 강남 족집게 스타강사로부터 듣는’ 자녀교육·입시전략·리크루팅 <강남엄마 따라잡기> 입시설명회를 진행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고등학생들의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서울시 교육청 전국연합모의평가가 시행 된 7일에 열렸다는 점에서 고등학생 학부모는 물론 초등 중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자녀를 둔 고객들이 참석했다.

메리츠화재 임은희 본부장(구미)은 “새 학기를 맞아 고객들의 주된 관심이 자녀 입시와 관련 한 부분에 많다는 요청을 듣고,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교육전문가 오대교 대표를 초청해 입시설명회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자녀의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선 엄마의 정보력과 경제적인 투자가 무엇보다 중요한 요인인 만큼 함께 준비해보자” 고 말했다.

메리츠화재 계룡산 금융지원센터장은 “입시 현장에서 18년 차 활동을 하면서 기업체 강연 섭외 1순위 입시·교육전문가, 수능강연 1타 강사로 인지도가 높은 오대교 대표를 초청하게 되었다” 고 말했으며, 인트랩 이상훈 대표는 “명문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의 실제 데이터로부터 만들어진 시기별 준비 비법, 입시전략·교육정보를 현장 참석자들에게 전하고자 노력했다” 고 말했다.

오대교 대표(오대교수능연구소)는 3월 새 학기를 맞아 시기별 준비비법을 전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 대표는 “3월 7일 치러진 고등학교 전국연합 모의평가를 바탕으로 현재의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이를 통해 과목별 학습 전략을 마련해야 한다.” 고 말했다.

또한 내신 시험이 치러지는 4월이 되면 수행 평가 준비와 지필평가 준비를 동시에 해야 하기 때문에 학업에 대한 양적인 부담감이 증가하는 특징을 생각한다면,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네이버 ‘책’ 공부법 부문 2년 연속 베스트셀러로 자리한 바 있는 저서 <수능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 공부법>의 내용을 바탕으로 ‘수능시험을 예상하는 방법’ , ‘30일 1등급 향상 비법’ 을 공개했으며, 3개 국어로 번역 돼 해외 정식 출간한 ‘자녀교육’ 베스트셀러 저서 <공부톡 인생톡>의 내용을 바탕으로 ‘자녀교육에 성공한 강남 엄마들은 무슨 준비를 했을까?’ , ‘우리자녀 대입 정책이 바뀌었다던데?’ , ‘유아·초등 맘부터 준비하는 입시전략’ 과 같이 학부모라면 궁금해 할 질문들에 대해 명쾌한 답을 현장에서 제시했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들은 “자녀교육에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었는데, 교육전문가의 설명회를 듣고 올바른 방향을 잡을 수 있었다” 고 말하며 “고등학교 학부모뿐만 아니라 초등·중등 학부모들에게도 앞으로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돼 좋았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 대표는 “한국에서 우수성이 검증 된 입시교육 프로그램으로 베트남 해외 진출까지 사업 영역을 넓힌 오대교수능연구소의 자녀교육 프로그램 <강남엄마 교육전략>해외편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해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