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4월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CHAPTER 4’ 개최…5일 팬클럽 선예매 오픈


신화의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CHAPTER 4’의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오는 4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CHAPTER 4’를 개최하는 신화가 5일 공식 팬클럽 선예매 오픈을 앞두고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화는 이번 공연을 앞두고 신화의 대표곡을 피아노 선율로 연주한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지나온 챕터를 아련하게 표현하며 향수를 불러 일으킨 동시에 신화와 신화창조의 모습을 교차로 보여주며 앞으로도 계속될 신화의 이야기로 새로운 챕터가 열릴 것을 예고해 팬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특히 화려한 볼거리와 연출로 콘서트 무대를 장식하고 있는 신화는 이번 21주년 기념 콘서트에서도 팬들에게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인 만큼 팬들의 불꽃 튀는 티켓 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화컴퍼니 측은 “5일 신화의 데뷔 21주년 콘서트를 앞두고 팬클럽의 선예매가 실시된다. 신화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는 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신화의 21주년 콘서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7일 진행될 일반 예매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4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 ‘CHAPTER 4’의 공식 팬클럽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5일 오후 8시에 단독으로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7일 오후 8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