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까지 이어지는 중등영어, 수학…중등인강 밀크티중학으로 고민타파
우리나라는 대학입시를 목표로 모든 교육 시스템이 움직인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좋은 대학을 목표로 내신관리에 힘쓰고 있다. 하지만 대학입시의 문이 현저히 좁아 경쟁이 치열하다.

국어, 영어, 수학 등 다양한 교과목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영어와 수학이 가장 중요한 과목이다. 암기로 점수의 격차를 좁힐 수 있는 국어, 사회 등과 달리 영어와 수학은 계단식으로 실력을 쌓아가는 과목이기 때문이다. 하나의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선 그 전 개념이 탄탄하게 다져져 있어야 다음 진도를 이해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학생 사이의 점수 격차가 커 두 과목을 제대로 공부할수록 대입에 있어 유리해진다.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에 있어 유독 영어와 수학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도 이 때문이다. 단기간에 성적을 올릴 수 없는 과목이기 때문에 기초부터 학습이 이뤄져야 한다. 초등수학과 영어는 가장 기초적인 개념이기 때문에 금방 습득할 수 있지만 중등수학과 영어부터는 학기마다 내용의 수준이 급격히 달라져 반복적인 복습과 예습을 통해 학습해야 한다.

이에 기기 하나로 중1부터 예비고등까지 전학년, 전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중학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특정 과목과 학년별로 수업을 따로 등록해야 하는 학원이나 중등 문제집과 달리, 원하는 단락을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어 예습, 복습에 탁월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중등영어와 수학의 경우, 따로 수준별 강좌를 제공하고 있어 개인 수준에 맞춘 맞춤별 학습이 가능하며 개념 정리부터 심화학습까지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영어와 수학 실력 인증 TEST가 가능하며, 시험응시 결과 틀린 문제와 유사한 보충문제 학습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짚고 넘어갈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학 사고력을 기를 수 있으며, 수학, 영어 전문가의 성적 분석 및 추후 학습 방향을 통해 앞으로의 학습 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공부해야 하는 교과목 수가 초등학교보다 늘어나 공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중등 교육 시스템에 맞춰 10분만에 학습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도 수록돼 있다. 10분 영,수 시리즈 학습 콘텐츠는 각 단원별로 중등인강이 제공되며 강의 중간 퀘스트와 스피드미션 등을 제공해 학습 흥미도를 높인다. 일명 수포자와 영포자도 손쉽게 학습할 수 있으며, 통학 시간에도 깨알 공부를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다.

이 외에도 중등인강의 단점인 `선생님의 부재`를 담임교사와 멘토 서비스를 통해 보완했다. 중등인강을 통해 홀로 학습하는 아이들도 선생님의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멘토를 통해 진로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1석2조다.

밀크티중학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천재교육 밀크T중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7일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밀크T중학의 전 콘텐츠를 직접 학습해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