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85% 이상 할인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합격보장반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평생 수강료 보험`이 적용돼, 단기합격에 도전하는 사람부터 학습기간을 넉넉히 갖고 철저히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까지 누구에게나 유용하다는 평이다.

본 패키지의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는 정규강좌, 특화강좌, 입문강좌, 마무리강좌로 나뉜다. 고화질로 제작돼 가독성이 뛰어나고, 기본서의 중요 내용을 화면에 띄워 학습자가 반복적으로 학습하도록 유도한다.

교재는 `2019 합격보장 교재 풀세트`(총 21권)다. 개인교수 같은 친절한 교수코멘트와 삽화가 가미돼 노트필기가 불필요하고, 초보 수험생도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스스로 반복학습하며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해당 인강,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아울러 본 패키지의 추가혜택으로 공인중개사 업무범위를 넓혀주는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온라인 문제를 무제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이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을 교육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은 그동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여러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