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교수능연구소, 초.중.고 학원 파트너십 프로그램 ‘학부모 초청 세미나’ 런칭
오대교수능연구소는 초.중.고 학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교육 정보 프리미어 서비스 ‘학부모 초청 세미나’ 프로그램을 런칭 했다고 밝혔으며, 지난 12일과 21일 두 번에 걸쳐 비욘드잉글리쉬어학원 운양캠퍼스에서 학부모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송은자 원장 (비욘드잉글리쉬어학원 운양캠퍼스)은 “학부모들의 주된 관심이 자녀의 학업플랜 및 입시정보에 있다는 점에 착안해 구체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정보를 제공하고자 교육전문가 오대교 대표를 초청해 세미나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성공적인 자녀교육을 위해선 정보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인인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정보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원생 학부모님들께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오대교 대표는 강남엄마 섭외 1순위 교육전문가, 18년차 강남 족집게 스타강사로부터 듣는 우리자녀 대입 성공 강연회 <강남엄마의 교육전략>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녀 입시에 성공한 강남엄마 100명’ 이 말한 노하우와 ‘명문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의 실제 데이터’ 로부터 만들어진 초중고 시기별 준비 비법, 입시전략·교육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오대교수능연구소 오대교 대표는 “이번 학부모 초청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차별화된 프리미어 교육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녀교육의 방향 및 학습계획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었다. 또한 자녀 이름을 담은 친필 사인 저서를 선물로 준비해 교육내용을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며 세미나 성공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학원 파트너십 세미나를 런칭하게 된 배경도 전했다. 오 대표는 “연간 150여회의 기업체 및 기관 강연회를 진행하면서, 차별화 된 교육 정보 서비스 제공을 희망하는 원장 선생님들의 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었으며, 세미나를 통해 ‘학원 홍보와 원생 확보’ 및 ‘18년 경험의 학습비법 전수’ 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오대교수능연구소는 자녀교육, 입시와 관련한 교육 정보를 다양한 기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1월에도 전국투어 강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대교 대표의 ‘강남엄마의 교육전략’ 강연회와 학원파트너십 ‘학부모 초청 세미나’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오대교수능연구소’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