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Say My Name’ 뮤직비디오 300만 뷰 돌파…심상치 않은 인기 자랑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빠른 성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이티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2 : Zero To One’(트레저 EP.2 : 제로 투 원)이 공개됐다.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은 내 이름을 부르는 순간 우리는 빛을 따라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한 곡으로, 에이티즈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다.

‘Say My Name’의 뮤직비디오 속 에이티즈는 1인 2역으로 상반된 매력은 물론, 완벽한 칼군무와 카리스마까지 자랑하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4일 만에 조회 수 300만 뷰 이상을 돌파, 컴백 첫 주 남다른 성장으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에이티즈는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댄스 챌린지 이벤트’는 ‘Say My Name’ 안무의 킬링 파트인 드라이빙 댄스를 따라하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이벤트다.

특히 해외에서 ‘댄스 챌린지 이벤트’ 영상이 계속해서 올라오며 에이티즈를 향한 해외 팬들의 관심까지 입증하고 있다.

무서운 성장 속도와 폭발적인 대중의 관심 속 ‘퍼포먼스돌의 귀환’을 알린 에이티즈는 ‘Say My Name’으로 활동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