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리필’ 신준섭, 독보적인 비주얼 카페 알바생 등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리필(re-feel)’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0일, 12일 방영된 웹드라마 ‘리필’ 1, 2회에서는 새로운 카페 알바생 한재희(이찬형 분)와 2년전 한재희를 짝사랑했던 박진호(전혜연 분)가 카페 리필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중 한재희, 박진호, 고태건(신준섭 분)은 잘생기고 예쁜 외모로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태건 역의 신준섭은 독보적인 비주얼로 차세대 얼굴 천재라고 불리고 있어 자신이 맡은 배역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훈남 알바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리필’ 1, 2회에서 한재희, 박진호가 카페 알바생으로 2년만에 재회했고 또 다른 알바생 고태건이 둘의 관계를 궁금해했다. 박진호는 한재희에게 고백했다가 차였다고 아무렇지 않게 이야기를 했다. 하필 생일 당일 첫 주말 아르바이트를 겪게 된 초보 알바생 한재희는 하루 종일 실수투성이었다. 카페 정리를 마친 후 고태건과 박진호는 지친 한재희에게 생일 케이크와 축하노래를 불러주며 서프라이즈로 생일을 축하해줬다.
웹드라마 리필은 티저부터 1회, 2회까지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리필은 매주 목요일, 토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 유튜브 등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