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희, 러블리하거나 시크하거나 ‘그녀만의 매력으로 가득 채우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사희가 그녀만의 매력으로 가득 채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화사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사희가 다채로운 매력이 듬뿍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7일 공개된 사진 속 김사희는 표정부터 눈빛, 포즈까지 완벽 그 자체를 보여주며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가장 먼저 진행할 화보의 콘셉트를 꼼꼼하게 확인, 촬영이 시작되자 각 콘셉트에 맞게 섬세한 변화를 보여주며 화보의 완성도를 한껏 높여주었다. 또한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베이지 컬러의 뷔스티에 원피스부터 블랙 터틀넥까지 착용한 패션 스타일링도 훌륭하게 소화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김사희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바보엄마’, ‘가시꽃’, ‘공항 가는 길’,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죽어도 좋아’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순수의 시대’, ‘사랑하기 때문에’ 연극 ‘S다이어리’, ‘연애의 정석’ 등 안방극장은 물론 스크린, 연극까지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쳐가며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만능 배우이다. 그렇기에 그녀가 보여줄 앞으로의 모습에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사희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