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포함 35개 자격증 수강 가능한 `프리패스` 선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자격증 포함 취업필수 35개 자격증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청춘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청춘 프리패스`는 전기기사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35종의 자격증을 수강기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과정 1개당 8천원대의 파격적인 구성으로 취업 필수 강의 2종인 공기업 NCS 패키지`와 `취업 일반상식`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따라서 취업 필수 35개 자격증을 선보이는 해당 프리패스에는 전기기사 자격증 말고도 건축기사, 토목기사 등의 각종 기사 자격증을 포함 전산세무회계, ERP정보관리사 등과 같은 경제/경영 자격증과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ToKL 등의 유통/무역 및 기타 자격증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컴퓨터활용능력 1, 2급, 워드프로세스 등의 7가지 IT과정을 제공해 취준생의 취업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별 이벤트도 진행 한다. 청춘 프리패스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하여 제주도 편도 항공권 2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 및 수강신청은 오는 28일 21시까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