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신촌센터, 신제품 출시 특가 할인행사 진행
오티콘보청기 신촌센터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연말연시를 맞아 보청기 특가 할인 행사를 개시한다.

오티콘보청기 신촌센터는 2018년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 성원에 감사 차원에서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해 보청기를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은 덴마크, 스위스, 독일, 미국의 전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티콘보청기 신촌센터는 모든 브랜드의 보청기를 한 곳에 모아 비교 확인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축적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보청기 시장에서는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가장 최근 출시된 115년 전통의 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시야(siya)와 오픈(opn) 시리즈 보청기는 그중에서도 난청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높은 기여를 했다.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 시야(siya)와 오픈(opn)은 더 작아지고 콤팩트한 사이즈와 보이스 파인더 기능 업그레이드로 소음 속이나 그룹대화 시 말소리 변별력 극대화를 통해 국내외 난청과 이명에 특화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오티콘보청기는 최근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주목받는 보청기브랜드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오티콘보청기 신촌센터 신명철 청능사는 "난청과 이명에 특화된 기능을 선보이는 보청기는 고가의 제품에 형성되어 있어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 이번 연말연시 특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타사 제품 대비 거품을 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성능의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 60%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마포, 서대문, 용산, 종로 지역 어르신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히 20만원 추가 지원이 반영된다는 게 오티콘보청기 신촌센터 관계자 측 설명이다.

한편, 오티콘보청기 신촌센터는 국제기준을 만족하는 보청기 관련 장비들을 사용해 보청기 착용 전 후 청력평가와 실이 측정(REM)에 의한 보청기 조절, 보청기 AS 등을 과학적으로 측정 및 평가해 보청기를 적합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