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수학, 과외 형식 `맞춤 학습서비스` 제공
초등수학의 강자 천재교육이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 자회사 천재교과서의 스마트 학습 밀크T를 통해 맞춤 학습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재교육은 해법 수학능력평가(HME), 각종 수학 문제집과 교과서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미 널리 알려진 대표 교육 서비스 기업이다. 다년간의 전국 단위의 문항 및 점수 데이터를 통해 밀크T 내의 수학 맞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밀크티는 태블릿 PC를 활용해 공부하는 스마트 학습 서비스로, 그 중 `수준별 수학` 콘텐츠는 학원이나 과외가같이 아이의 실력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단계별 맞춤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맞춤 학습으로 보완하며 더욱 탄탄한 실력 완성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특히, 과외나 학원에서 종이 문제집을 가지고 공부할 때에는 담아낼 수 없는 다양한 영상 강의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수학 개념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흥미롭게 가르친다.

최상위권 학생들의 경우 최고 수준 학습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추어 자유롭게 학습을 할 수 있다. 스스로 필요한 학습을 해나가는 과정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 역시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수학 과목뿐 아니라,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전 과목, 전 학년 인터넷 강의를 하나의 기기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학원이나 과외 등으로 인한 사교육 부담을 덜어주는 데에도 큰 힘이 되고 있다.

사교육 비용과 자녀 교육에 대한 부담이 날로 증가하는 만큼, 기기 하나로 모든 과목의 공부를 높은 퀄리티의 강좌로 함께 할 수 있는 스마트 학습 서비스에 대한 인기는 앞으로도 꾸준히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