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새 앨범 타이틀곡 ‘NO.5’로 크러쉬와 의기투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페노메코(Penomeco)와 크러쉬(Crush)가 타이틀곡 ‘NO.5’를 통해 ‘절친’ 콜라보를 펼친다.
페노메코는 지난 17일 오후 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가든(GARDEN)’ 타이틀곡 ‘NO.5’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어딘가를 바라보는 페노메코의 모습으로 시작돼 빨간색 스포츠카에 타 있는 페노메코의 모습, 정원을 다듬는 여주인공의 모습, 차 안에서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장면을 연달아 보여주고 있다.
이어 첫 장면에 등장했던 페노메코가 정원의 한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과 함께 이번 티저 영상은 마무리돼 어떤 스토리가 뮤직비디오에 담겼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페노메코는 이번 티저 영상에 삽입한 자막을 통해 타이틀곡 ‘NO.5’의 피처링 주인공이 크러쉬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지코, 딘 등의 뮤지션들이 속한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동료인 페노메코와 크러쉬는 여러 차례의 콜라보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적 케미를 뽐낸 바 있어 이번 협업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페노메코의 첫 번째 미니앨범 ‘가든’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