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단독 화보집 출간하자마자 매진사례…16일 사인&영상회 연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해진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집이 발매하자마자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화제다.
박해진의 소속사 (주)마운틴무브먼트는 오랜시간 박해진과 함께 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박해진 단독 화보집을 출시했다.
화보집에서는 드라마와 영화 촬영, 해외에서의 활동, 각종 기부와 봉사활동, 시상식, 광고 스틸 등 그동안 쉴 틈 없이 바쁘게 지내온 박해진의 다채로운 모습을 접할 수 있다.
작품 활동 외에도 의류 브랜드의 한중 동시 모델로 발탁될 만큼 글로벌한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박해진은 자신만의 댄디함과 멋스러운 스타일로 `패셔니스타` 박해진의 모습도 들여다볼 수 있다. 또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9종의 셀카 포토카드(1권당 랜덤으로 3종 증정)도 함께 구성됐다.
특히 화보집에서는 박해진이 직접 촬영한 귀여운 셀카를 포함해 공식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사진이 아낌없이 구성돼 있어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연말 선물이 되고 있다.
이에 발매된 화보집은 발매하자마자 매진되면서 추가 인쇄에 들어갈 계획이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 내 흰물결아트센터 예술극장에서 화보집 사인 및 영상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사인&영상회에서는 최근 (주)이스트스킨의 SHINE MASK(샤인마스크) 모델로 발탁돼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LED마스크 CF를 촬영한 박해진의 모습이 공개되는 데 이어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사인회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 하고싶다는 박해진의 뜻에 따라 기획됐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