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문근,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설렘 감성의 매력 보이스 ‘사실은 말야’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조문근이 사랑의 설렘을 전하는 감성 OST를 공개한다.
MBC 목요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자로 발탁된 조문근은 수록곡 ‘사실은 말야’ 음원을 12일 발표한다.
뛰어난 음악성으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조문근이 선보이는 ‘사실은 말야’는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실은 말야 / 널 좋아하게 된 것 같아 / 인정하기까지 꽤나 걸렸어 / 첨엔 체한 듯 / 가슴이 꽉 막힌 듯 하다 / 내게 맺힌 게 너인걸 알았어’라는 노랫말이 간결한 기타 연주의 멜로디와 어울리는 이 곡은 조문근이 보여준 기존 OST와 달리 절제된 창법과 감정으로 음악적 여운을 자아낸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인상적인 OST 활동을 펼쳐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 드라마의 영상과 함께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Mnet ‘슈퍼스타K1’ 준우승 출신의 조문근은 2010년 EP 앨범 ‘길 잃은 고양이’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후 2013년 이홍휴(기타), 이재하(베이스)와 조문근밴드를 결성해 라이브콘서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조문근은 지난 11월 25일 MBC ‘복면가왕’ 출연해 1라운드에서 탈락할 당시 남다른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 극본 박은정 최우주)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와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로 신동욱, 유리, 이열음, 김현준, 이민혁 등이 출연 중이다.
MBC 목요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조문근의 ‘사실은 말야’는 1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