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고민…공부의 신 강성태가 인증한 `그루스터디카페` 주목
`백세시대`라고 하는 요즘, 학생들은 물론이고 직장인들까지 평생 자기계발을 위한 공부를 소홀히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최근에는 카페에서 공부는 하는 `카공족`까지 급증했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이에 따라 창업 트렌드는 사회가 필요로 하는 곳을 가장 먼저 반영하는 만큼, 최근에는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스터디카페 창업, 프리미엄독서실 창업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한 만큼 스터디카페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각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들의 강점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최근 런칭한 독서실 브랜드 `그루스터디센터`는 공부의 신 강성태가 런칭한 브랜드라는 경쟁력을 가져 주목할 만한 브랜드 중 하나다.

그루스터디센터는 `인생의 터전을 바로 잡아주다`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탄생했다. 이에 공간 구성 또한 공부의 집중력을 최대로 상승시킬 수 있는 구성과 학습효과를 향상시키고 피로감을 최소화하는 시디즈 제품 적용, 스칸디아모스를 이용한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호평을 받고 있다.

환경을 통한 학습 능률 최대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구성해 이용자들이 직접 학습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공부의 신 강성태가 런칭한 브랜드인 만큼 공부 일기, 강성태 영단어, 공신닷컴 동영상 강의, 멘토링 서비스 등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진로 설정에 어려움을 겪어 학습 시작이 어렵다면 `에니어그램 서비스`를 통해 해답을 찾아나갈 수 있다. 에니어그램은 성향에 맞는 적성과 흥미, 직업 선호도 등을 살펴볼 수 있는 검사로 자신의 욕구와 강점을 파악해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루스터디센터 관계자는 "단순히 공부를 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공신 강성태의 서비스, 학습 집중과 친환경에 대한 고민으로 탄생한 공간 구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과 점주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겨울방학을 앞두고 최근 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으로,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비용까지 최대한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센터는 최근 강남도곡센터와 배곡신도시센터, 고양 삼송신원센터를 오픈하며 서울권과 경기권은 물론 다양한 지점으로 확장 중에 있다. 또한 런칭 기념 20호점까지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의 및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