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초통령 도티 X 초등 인강 밀크티 겨울방학 이벤트에 `접속 폭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밀크티가 겨울방학을 맞이 해 스타 유튜버 도티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했다. 12월 3일 이벤트 오픈 이후 초등학생과 학부모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며 웹사이트 및 밀크T 학습 서버가 다운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하여 `초통령` 도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는 서버 안정화 작업이 완료된 상황이다.

천재교육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밀크T X 도티 겨울방학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밀크티 공식 홈페이지에서12월 3일부터 1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밀크T 무료체험을 신청할 경우 선착순 12,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도티 캐릭터 라이트 키링을 무료 증정하는 만큼 벌써부터 참여자가 급증하고 있다. 또한, 밀크T 학습 콘텐츠를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한정판 도티 사인 기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고 있어 초등학생들 사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 마케팅팀 담당자는 "2018년 겨울방학을 맞이 해 초등학생들 사이 스타 유튜버 도티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중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도티 사인 케이스는 물론, 도티 캐릭터 굿즈도 선착순 증정되는 만큼 초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지금 천재교육 밀크T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도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밀크T 학습 콘텐츠에는 도티의 실제 음성과 캐릭터가 대거 수록되었다. 도티 캐릭터와 함께 하는 학습 이벤트를 오픈하는 등 아이들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도티의 대표 캐릭터와 함께 겨울방학 내내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실제 도티와 함께 공부하는 듯한 학습 콘텐츠들을 통해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는 겨울방학 기간 아이들이 꾸준하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독려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