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송혜교-박보검 tvN `남자친구`, 영림몰딩도어 제품협찬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방영 전부터 송혜교-박보검 주연으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으며, 올해 최고의 로맨스가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조성되고 있다. 28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는 모든 것을 다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비록 가진 것은 없지만 자유롭고 맑은 영혼의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서로에게 빠져드는 정통 멜로 드라마 이다.

송혜교-박보검 모두 국내 인기 최정상의 배우이지만, 각자 2016년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오랜만의 안방극장 복귀 작품으로써 캐스팅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치인의 딸로 태어나 정해진 삶을 살다가 이혼했지만 동화호텔의 대표로써 우아하고 당당한 기품을 가진 수현(송혜교 분)의 사무공간과 주거공간, 그리고 자유로운 영혼의 문학 소년 진혁(박보검 분)의 공간에는 토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영림몰딩도어`의 제품이 협찬되었다.

`영림`은 `영림몰딩도어`, `영림프라임샤시`, `영림키친바스`, `영림스타일월`, `영림마루엔` 등의 인테리어 내장재 브랜드를 통해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인테리어 내장재 업체이다.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할 뿐 아니라, 전공정 자동화 설비를 기반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규격 생산하며, 엄격한 품질 검수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뛰어난 제품의 품질 못지 않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등 꾸준히 드라마 세트에 사용되어 안방극장의 소비자들에게도 예술적인 공간 제안을 간접적으로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증가한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본사 직영의 쇼룸을 오픈해 영림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음과 동시에 1:1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본사직영의 전시장에서는 전 제품이 실제로 시공되어 있어 이미지만으로는 가늠할 수 없는 리모델링 시 제품 선택의 한계를 해결해주고, 인테리어 전문 본사 영업사원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리모델링 플랜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제공해준다.

특히 편리한 점은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시공 및 A/S 서비스가 인테리어 브랜드인 영림의 책임 하에 원스톱으로 가능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한껏 덜어주고 있다. 현재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는 인천시 남동구 고잔동에, 송파갤러리는 서울시 송파구 파크하비오에 위치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