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배우 김민정 X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LG 트롬 건조클래스-런드리 데이` 개최
LG전자가 23일 오전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배우 김민정, 톱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LG 트롬 건조클래스-런드리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에 트롬 건조 멘토로 초청된 김민정과 한혜연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며 패딩, 오버룩 셔츠 등 올겨울 유행할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고, 소재가 두껍고 관리가 까다로운 겨울 의류 건조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민정은 20분 만에 패딩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패딩리프레쉬 코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이불의 숨은 먼지와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침구털기 코스` 등 겨울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LG 트롬 건조기의 다양한 건조 코스를 추천하고, 실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LG 트롬 건조기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특히 LG전자는 수건, 셔츠, 패딩, 이불 등 트롬 건조기 사용 전/후의 차이점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LG 트롬 건조기 비포 앤 애프터`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국내 대표 의류건조기인 LG 트롬 건조기의 특징 및 올바른 사용법에 대한 OX 퀴즈를 실시, 최후 5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클래스에서 선보인 LG 트롬 건조기는 기존에 1개이던 실린더를 2개로 늘려 성능과 효율을 크게 업그레이드한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을 탑재했다. 옷감 속 습기만을 제거하는 히트펌프 저온 제습 방식은 히터 방식에 비해 옷감보호에 유리하다.

또한 트롬 건조기에만 있는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은 건조기를 사용할 때마다 강력한 물살이 콘덴서 부분을 자동으로 세척해주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날카로운 콘덴서 부분을 청소할 필요 없이 안전하며, 건조기의 성능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첫 선보인 트롬 건조클래스는 LG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건조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알리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트롬 건조클래스를 통해 LG 트롬 건조기의 우수한 기술은 물론 겨울철 의류 건조기 사용법을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최대 16kg까지 한 번에 건조할 수 있는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트롬 건조기(모델명: RH16KH, RH16VH)`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LG전자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와 전국 LG 베스트샵 등에서 진행되며, 16kg 대용량 트롬 건조기 구매 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28VWA)`를 선물로 제공 받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