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XR·갤럭시노트9·LG V40 등 가격 인하, 블랙데일리데이!
최근 글로벌 쇼핑 행사인 ‘블랙 프라이 데이’ 을 맞이하여 품목별 각 업체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날짜로 23일, 한국시장으로는 23일 오후 1시부터 토요일인 24일 오후 4시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하지만 월요일인 19일부터 블프 할인 시즌은 사실상 시작된다. 대부분 소매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세일이라는 명목으로 주 초반부터 할인 판매에 들어가기 때문이다.

지난 19일,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 은 ‘블랙 프라이데이’ 를 맞이하여 최신 스마트폰을 포함한 각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최소 50%할인부터 100%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판매하는 ‘블랙데일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뽐뿌 휴대폰 포럼, 알고사, 옆동네커뮤니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랙데일리이벤트’ 는 지난 2일에 출시 된 애플의 아이폰XS, XS 맥스, XR을 포함하여 갤럭시노트9, LG V40, 갤럭시S8, 아이폰7 256GB, LG V30, 갤럭시S9, 플러스, 노트8, LG G7, 갤럭시A8 STAR, 아이폰8, 플러스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국대폰 회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은 ‘인기 스마트폰 3대장’ 이라고 불리오는 ‘갤럭시S8’, ‘LG V30’, ‘아이폰7 256GB’ 이며 갤럭시S8과 LG V30은 0원에 아이폰7 256GB은 20만 원만 입금하면 0원에 약정기간 동안 2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블랙데일리 이벤트는 한정재고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된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삼성, 애플, LG전자 등 다양한 제조사에서 출시 된 중저가,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