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브 걸즈, 데뷔 전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12월 2차 `프리 쇼` 개최 확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세대 국민 여동생 등극을 예고 중인 신예 페이브 걸즈(가칭)가 12월 2차 ‘프리 쇼’ 무대로 돌아온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페이브 걸즈가 앞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8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두 번째 프리 쇼 WE?-Our Christmas`를 열고 약 한 달 만에 팬들과 재회한다"고 19일 오전 밝혔다.
페이브 걸즈는 페이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원 10대 소녀 구성의 하이틴 걸그룹으로, 내년 초 공식 론칭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원석들이다.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수진, 박해린, 신지윤, 박소은을 시작으로 신예 먼데이, 김가은, 이재희까지 실력과 끼를 두루 갖춘 총 7인의 데뷔 후보 연습생들이 선 공개됐다. 데뷔일자 및 데뷔조 선발 멤버 등 주요 정보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대대적인 프리 데뷔 프로젝트를 이어가며 대중들과 소녀들의 성장과정을 함께 나누고 있다.
지난 11월 페이브 걸즈는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프리 쇼 이벤트를 전격 개최, 대중들 앞에 처음으로 화제의 데뷔 후보 군들을 공개했다. 준비된 좌석이 단 1분만에 매진됐을 만큼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던 페이브 걸즈는 12월, 또 한번의 완성도 높은 프리 쇼 무대를 통해 소녀들의 무궁무진한 성장 잠재력을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페이브 걸즈의 두 번째 프리 쇼 `WE?`는 `우리의 크리스마스(Our Christmas)`라는 부제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진 페이브 걸즈와 팬들이 함께 꾸미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더욱 유쾌한 시간들을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층 강력해진 ‘소녀 파워’로 더없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꾸밀 일곱 명의 페이브 걸즈 데뷔 후보생들이 또 한번 시선을 사로잡을 무대와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페이브 걸즈의 `두 번째 프리 쇼 WE?- Our Christmas’는 오는 21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관련 티켓 오픈이 개시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브 걸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