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이수연 대표 /사진=젝시믹스, 이수연 대표 인스타그램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 /사진=젝시믹스, 이수연 대표 인스타그램
여성 스포츠 브랜드 젝시믹스가 핏스토어 기념 최대 80%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젝시믹스는 핏스토어 가로수길 오픈 기념으로 '젝시데이 할인 이벤트'를 14일 하루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젝시데이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가로수길 젝시믹스 핏스토어에서는 밤 9시 30분까지 연장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젝시믹스가 20만원대로 내놓은 제품을 최저 4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할인 행사 소식이 전해지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해당 홈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접속이 어려운 상태다.

젝시믹스는 몸매 보정 셀라(CELLA) 효과가 있는 레깅스를 출시해 누적 500만 장을 판매한 요가복 브랜드다. 평균 1억원이 넘는 일매출을 기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이수연 대표는 “올해 요가복만으로 온라인에서 약 400억원대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면서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가맹점,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대표는 SNS에 "365일 중 350일을 요가복만 입고 생활할 정도"라며 "운동강사, 선수들도 나만큼 매일 오랜시간 착용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점점 편한 요가복을 선호하게 되면서 3D 입체패턴을 적용하고 뛰어난 패턴사를 찾는 등 노력을 기울여 신상품을 개발 중"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