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리스트 먼데이키즈(이진성)가 ‘가을 안부’의 뒤를 이을 또 하나의 감성 발라드를 발표한다.

먼데이키즈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라는 세상’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너라는 세상’은 그리움을 극적으로 표현해내는 현악기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진성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곡이다.

지난해 10월 발표해 1년째 음원 차트 상위권을 롱런하고 있는 ‘가을 안부’의 스태프 모두가 이번 신곡 ‘너라는 세상’에 참여했다. 또, 스타 작사가 강은경이 노랫말을, 한상원과 Lohi가 작곡을 맡아 그리움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너라는 세상’ 티저 영상은 많은 음악팬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화제를 모았고, 먼데이키즈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올 한 해 KBS2 `같이 살래요`에 이어 MBC `이별이 떠났다`,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OST 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지난 2일 열린 `2018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KDA)`에서 OST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새로운 감성 발라드와 함께 돌아온 먼데이키즈는 각종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오는 12월 개최 예정인 단독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