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국내 및 해외 자동차 부품기업에 데이터 보안 솔루션 구축을 완료하며 글로벌 자동차 부품업계의 보안시장 선점에 나섰습니다.

파수닷컴은 최근 자동차 부품 생산업체인 ㈜만도의 ‘데이터 보안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만도는 국내를 포함, 미국, 중국, 독일 등 12개국에 있는 법인 전체에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구축했으며, 국내·외에 있는 모든 협력업체에 대한 보안 관리를 강화했습니다.

더불어 파수닷컴은 글로벌 자동차부품 및 항공우주기기 제조업체인 티알더블유에서 핵심 도면 데이터들을 모두 자동으로 보호하는 프로젝트도 진행했습니다.

인가된 사용자만 열람, 편집, 인쇄 등의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데이터들이 사용되면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외부해킹 및 내부자에 의한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미국에서 국내 기업이 국제경쟁을 통해 프로젝트를 수주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만도와 티알더블유 프로젝트가 글로벌 자동차 부품업계 시장을 공략하는데 아주 좋은 레퍼런스로 작용할 것”이라고 언급하며, “이를 발판으로 삼아 자동차 관련 산업은 물론 제조업 전반에서 데이터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