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Key친’ 샤이니 키의 셰프 변신, 진정한 매력 부자


‘청담Key친’ 샤이니 키가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첫 방송 라이브 영상에서 63만 조회 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청담Key친’은 매회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를 집으로 초대, 자신만의 레시피로 직접 만든 ‘맞춤형 요리’를 대접하며 공감과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키의 첫 단독 토크쇼다.

지난 13일 방송된 2화에서는 키와 절친한 사이인 가수 소유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게스트로 출연, 그들이 친해지게 된 계기,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 각자가 생각한 행복의 기준까지 다채로운 주제의 토크는 물론 씨스타의 노래에 맞춰 댄스파티까지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키는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식당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광어 막회와 디저트 티라미수까지 직접 만들어 예쁜 플레이팅과 함께 내놓으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선보였고, 소유와 서수경이 진솔한 속내를 꺼낼 수 있게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 ‘청담Key친’ 호스트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방송 말미 소유와 서수경은 키의 요리 실력과 ‘청담Key친’에 대해 “방송인 것을 잊고 이야기할 정도로 정말 좋았다. 함께 했던 추억을 자극한 음식들이 신의 한 수였고 맛있었다”라고 호평하며 출연 소감을 전해, 다음 회에는 키가 어떤 게스트를 초대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키의 홈커밍 토크쇼 ‘청담Key친’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카카오TV에서 단독 선공개 되며, TV에서는 차주 목요일 오후 6시 JTBC4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